top of page
오타루 1일 투어
영화 러브레터의 촬영지로 유명한 오타루 지역의 투어입니다.
오타루 운하,기타이치,오르골당 등 유명 관광지를 순회하고, 야경까지 볼 수 있는 실속있는 코스입니다.
¥ 65,000
-
※ 각 코스의 요금은 차량 1 대당 요금이므로 승차 인원수로 나누면 매우 유익합니다.
-
※ 주차비,고속도로 비용 등은 포함되어 있습니다.
-
※ 각 관광지의 입장료, 식사비용을 포함한 개인비용 등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
-
※ 각 코스의 승, 하차 장소는 공항 또는 삿포로 시내 각 호텔이면 어디라도 괜찮습니다.
삿포로 및 오타루 숙소
픽업 : 각 호텔 또는 상담
니카 위스키 양조장
증류소 견학에서는 원료가 되는 보리의 건조에서부터 증류, 술통 만들기, 저장까지 위스키 제조에 관한 주요 시설을 볼 수 있습니다.
영업시간 : 09:00~17:00
요 금 : 무료
오타루 운하
낮에도 특유의 옛 분위기를 갖고 있으나 해 질 녘이 되면 가스 등에 의해 라이트 업 되어 더욱 로맨틱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사카이마치 거리
오래된 상가와 석조의 은행, 창고 등을 개장한 핸드메이드 유리 가게나 음식점 등이 줄지어 있습니다. 또, 상점가는 오타루 운하를 따라 만들어졌고, 가게를 빠져나가면 운하로 나옵니다.
기타이치 홀
램프의 불빛이 환상적인 석조 창고를 이용한 카페.
영업시간 : 8:45-17:30
(폐점 18:00)
오르골당
총 3층으로 구성된 오타루 오르골 본관에는 다양한 모양과 장식의 오르골이 가득하며, 기념품으로 사기 좋은 귀여운 제품부터고가의 오르골까지 폭넓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영업시간 : 09:00~18:00
텐구야마 야경
오타루 중심부의 남쪽에 우뚝 솟아 있는 텐구산에서는, 이시카리만・샤코탄 반도와 아름다운 오타루의 야경을 바라다볼 수 있습니다
영업시간 : 09:00~21:00
요 금 : 1250엔(로프웨이 왕복)
삿포로 및 오타루 숙소
각 호텔 또는 상담
bottom of page